상도역 헤리언트42

부동산소식

약 자격이 까다롭지 않은데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4-01-25 15:47
조회
46
효성중공업㈜과 진흥기업㈜이 부산 남구 북항 앞 우암1구역 주택재개발 정비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해링턴 마레'가 계약자를 대상으로 한 풀옵션 업그레이드 무상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혀 업계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당 프로모션인 '정당계약고객 스페셜 ‘집UP’ 이벤트'는 정당계약기간 내 계약자(예비당첨자 포함)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 풀옵션 무상 업그레이드, 2등 청소기 등을 제공하는 행사다.

특히 1등 경품인 풀옵션 무상 업그레이드는 당첨자 해당 계약 타입의 전체 유상옵션 비용을 지원하는 것으로, 금액으로 환산하면 전용 59㎡ 기준 약 4,000여 만원, 전용 84㎡ 기준 약 6,000만원에 달하는 상품이다.

'청약인증 경품 이벤트'도 진행하며, 견본주택 방문 후 해당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청약 후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UHD TV, 드럼세탁기, 스타일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청약인증 및 계약자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견본주택 방문 또는 해링턴 마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관심고객등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며, 단지 설계, 모집공고, 청약일정 등 사업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정당계약은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청약 자격이 까다롭지 않은데다 계약과 중도금 관련 자금 부담이 적은 점도 해링턴 마레를 주목하게 하는 부분이다. 계약금(1차) 1,000만원 정액제와 함께 최근 고금리 시대에 수요자들의 부담을 줄여줄 중도금 전액 무이자 등의 금융 혜택을 제공한다.

분양 관계자는 "업계에서도 보기 드문 풀옵션 업그레이드 무상지원 행사를 진행하면서, 많은 수요자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계신다"며, "특히 전용 84㎡타입 기준 풀옵션을 적용할 시 금액이 6,000여 만원에 달하는 만큼 분양가 할인 효과로도 볼 수 있어 많은 참여가 예상된다"고 말했다.

이러한 가운데, 해링턴 마레는 부산 최초의 트리플 스카이 브릿지 등 고급 아파트에 걸맞는 특화설계, 커뮤니티, 특화조경 등을 대거 적용해 부산 남구를 대표할 랜드마크 주거단지로서 수요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해링턴 마레는 고급 아파트에 걸맞는 상품 설계를 대거 적용해 향후 지역에서도 손꼽히는 높은 상징성을 지닐 전망이다. 각 가구 내부는 타입에 따라 4Bay 평면, 판상형 맞통풍 구조 등이 적용되며, 드레스룸, 주방 팬트리, 현관창고 등을 구성해 공간 효율성을 높였다. 쾌적한 자연조망도 확보해 가구별(세대별 상이) 위치에 따라 다양한 조망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테마정원과 특색있는 테마로드 등 자연을 담은 컨셉의 조경설계를 적용하며, 특히 스카이 브릿지를 부산 최초로 3곳이나 조성하며 특화 커뮤니티 시설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입주민들의 자부심을 한층 더 끌어올릴 계획이다. 3개의 스카이 브릿지에는 스카이 파티룸(15층), 스카이 게스트룸(26층), 스카이 라운지(35층)가 각각 들어선다.

해링턴마레 모델하우스